교육·학교 관련뉴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금나래문화체육센터, 7월 문화강연 ‘강점으로 키워라’ 진행

뉴스포커스 0 11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임병호) 금나래문화체육센터는 오는 7월 16일(화) 10시 30분 이웅범 강사를 초청해 ‘강점으로 키워라’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진행한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금나래문화체육센터 7월 문화강연 ‘강점으로 키워라’ 공식 포스터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금나래문화체육센터 7월 문화강연 ‘강점으로 키워라’ 공식 포스터
이웅범 강사는 LG화학·LG이노텍 사장, LG전자 부사장을 역임했고 현재 유비스컨설팅 대표코치, 포스코퓨처엠/현우산업 사외이사로 역할을 다하고 있다. 이웅범 강사가 진행하는 이번 강연에서는 부모가 놓치고 있던 아이의 강점을 찾고, 강점을 키우는 방법을 알아가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금나래문화체육센터는 배우 이이경의 아버지이기도 한 이웅범 강사가 전해주는 이야기를 통해 곧 있으면 방학을 맞이하는 자녀들과 더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본 강연을 준비했다.

강연은 금나래문화체육센터 1층 북카페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구민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참석은 방문 또는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다.

임병호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이번 강연을 통해 소중한 자녀의 잠재력을 발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공연이 예정돼 있으니 많은 구민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7월부터 금천사이언스큐브에서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수강할 수 있는 미래기술 체험 등의 4차산업 강좌를 운영한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소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2004년 10월 27일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위해 설립된 지방공기업으로, 금천구 공영주차장 및 노상주차장 운영,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 부정주차 차량 견인 및 보관,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금빛휘트니스센터·금나래문화체육센터·잔디축구장 등 체육시설 운영, 금천구청종합청사 및 금천종합복지타운센터 시설관리, 공공시설물(동주민센터/구립어린이집/구립경로당 등) 시설관리 사업, 현수막게시대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fmc.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