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한국수석교사회와 산학협력 MOU 체결
뉴스포커스
0
172
2024.07.02 02:15
서울--(뉴스와이어)--교과서 발행 부수 1위 미래엔이 한국수석교사회와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지난 6월 21일 오후 미래엔과 한국수석교사회는 산학협력을 통해 양질의 교육 콘텐츠 개발 및 교원들의 교수활동 지원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 서초구에 위치한 미래엔 본사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미래엔 신광수 대표이사와 한국수석교사회 김현식 회장 등이 참석했다.
미래엔은 지난해부터 한국수석교사회와 함께 중등 신규 교사 양성을 위한 ‘희망캠프’ 등 예비 교사와 신규 교사를 위한 교육 기부 프로그램을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교육 콘텐츠 및 교수학습 자료, 교원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연수모델 개발 등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생태환경 조성에 힘을 모으기로 약속했다.
한국수석교사회 김현식 회장은 “미래엔과의 협약으로 서로 발전하고 성장해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밀도 있고 선한 교육 환경을 만들어 나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미래엔 신광수 대표이사는 “교육 최고의 전문가인 수석교사의 전문성을 담아낼 수 있는 교육 콘텐츠 개발과 교육 현장 전문가로서의 교육 전문성 발휘를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공교육의 교육력 제고에 이바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미래엔은 한국수석교사회가 오는 7월 12일 한국교원대학교에서 개최하는 ‘2024년 수석교사의 날’ 기념 컨퍼런스에서 수석교사 배움나눔한마당, 미래교육 컨퍼런스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AI 디지털교과서로 변화될 미래교실 모습을 주제로 다양한 코스웨어를 안내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irae-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