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교 관련뉴스

에듀윌, 공무원 수험생 대상 ‘비대면 설명회’ 17일부터 5일간 진행

뉴스포커스 0 19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17일부터 5일간 내년도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비대면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2025년부터 공무원 시험과목 중 국어와 영어의 출제 기조가 현장 직무 중심으로 전면 전환된다. 이에 따라 학습 방법 역시 달라져야 한다는 게 전문가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지난 3월 시행된 2024년 국가직 공무원시험에 대한 과목별 교수진의 리뷰와 함께 지방직 공무원 시험 직전 합격 전략을 소개한다. 이어 2025년 9급 공무원 시험대비 과목별 성적 향상 학습법 등 합격 필승 전략도 공개할 예정이다.

2025년 시험을 앞두고 있는 공시생들의 답답함을 속시원히 해결해 줄 교수진으로는 국어 임지혜, 영어 성정혜, 한국사 한유진, 행정학 윤세훈 그리고 행정법 이재준 교수다. 이번 비대면 설명회를 통해 과목별 합격 노하우를 알려준다.

이번 설명회 기간인 21일까지 수강료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해 수강패스를 최저가에 구매하도록 했다. 또 비대면 설명회 영상 시청자 중 2명을 추첨해 황금열쇠를 선물한다. 에듀윌은 수강패스 구매 시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고 설명했다.

에듀윌은 2025년 공무원 시험 출제 기조 전환에 따라 많은 공시생들이 혼란스러워 할 것이라며 이번 비대면 설명회를 통해 학습 노하우와 경품 혜택까지 한 번에 얻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