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교 관련뉴스

성교육·성상담 전문기관 자주스쿨, 2024 성교육 강사 양성 과정 6기 성황리에 시작

뉴스포커스 0 19


서울--(뉴스와이어)--성교육·성상담 전문기관 자주스쿨이 ‘2024 성교육 강사 양성 과정’ 6기를 성황리에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자주스쿨 강사 양성 과정 6기
자주스쿨 강사 양성 과정 6기
자주스쿨의 성교육 강사 양성 과정은 트렌디하고 전문적인 성교육 강사 양성을 목표로 한다. 자주스쿨 내부 강사를 포함한 각 분야 최고 전문가를 초청해 2019년부터 매년 1회 진행하고 있다.

2024년에 진행하는 6기는 가장 많은 인원이 신청해 추가 인원 포함 총 36명이 강의장에 모였다. 교육 첫날에는 오리엔테이션부터 시작해 자주스쿨의 철학과 가치 소개, 성교육 강사가 되기 위한 기본 성교육 등이 이루어졌다.

자주스쿨 성교육 강사 양성 과정 6기 수강생은 2년 넘게 이 과정을 기다렸다며, 매번 빠르게 마감해 듣지 못했는데 이번에 6기에 함께해서 기쁘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 이 과정을 듣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자주스쿨은 그동안 1만5000회 이상 성교육을 진행한 성교육·성상담 전문기관이다. 성교육 강사 양성 과정 수료증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매년 커리큘럼을 재정비하고 있다. 수강생들은 앞으로 8주 동안 함께하며 교육을 진행하고, 수료 기준을 충족해 강의 시연을 성공적으로 마치면 수료증을 발급받는다.

자주스쿨은 본 기관의 성교육 강사 양성 과정은 대한민국의 건강한 성문화를 만들기 위한 과정이라며, 전문적이고 훌륭한 성교육 강사를 양성하도록 최선을 다해 진행하겠다고 강조했다.

자주스쿨 성교육 강사 양성 과정은 4월 27일(토)에 끝날 예정이다. 수료생은 올해 2년 만에 열릴 심화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을 얻는다.

자주스쿨 소개

자주스쿨은 성교육의 대중화를 이끄는 ‘요즘’ 성교육 성상담 전문기관으로 사회의 밝고 안전한 성문화 정착을 위한 성교육·성상담을 제공한다. 성교육은 나를 사랑하고, 타인을 존중하기 위한 필수 인권 교육이다. 자주스쿨은 모든 사람이 조건에 상관없이 평생에 걸쳐 성교육을 받을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jajuschool.com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