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교 관련뉴스

영국 코벤트리대학교, QS 랭킹 ‘유학생 다양성 부문’ 영국 최고 선정

뉴스포커스 0 76


코벤트리대학교 학생들
코벤트리대학교 학생들
코벤트리, 영국--(뉴스와이어) 2023년 09월 26일 -- 영국 코벤트리대학교는 ‘2024 QS 랭킹’에서 영국 내 ‘유학생 다양성 부문’ 최상위 대학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QS 랭킹은 영국의 고등교육 평가 기관 Quacquarelli Symonds이 전 세계 대학교를 일정 기준으로 평가해 다양한 부문별 대학교의 랭킹을 발표하는 것이다.

코벤트리대학교는 이번에 새롭게 발표된 2024년 부문 가운데 ‘유학생 다양성 부문’에서 영국 최고 대학으로 선정됐다.

코벤트리대학교는 전 세계 다양한 나라에서 온 수많은 유학생이 재학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전 세계 학생들이 학내에서 학문적, 문화적 교류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코벤트리대학교는 우리는 항상 다양한 국적에서 온 학생들을 환영하고 존중하며 이런 점은 우리 대학의 장점이라며, 우리 학생들은 서로 다른 문화와 관점을 공유하며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벤트리대학교에는 현재 많은 한국 학생이 재학 중이며, 다양한 국가에서 온 유학생들의 현지 적응을 돕는 프로그램 및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코벤트리대학교 소개

코벤트리대학교는 1843년 개교한 영국 공립대학교이며, 연구 중심 학교로 알려져 있다. 코벤트리시, 런던시에 캠퍼스가 있다. 2022년 QS 세계 대학 순위에서 국제 학생 비율이 전 세계 30위권 안에 들어간 명문대학교다.

웹사이트: https://www.coventry.ac.uk/international...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