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교 관련뉴스

IDP, 인테이크에듀케이션 인수

뉴스포커스 0 12




IDP에듀케이션(IDP Education, 이하 IDP)이 선도적 국제 교육 기구 인테이크에듀케이션(Intake Education, 이하 인테이크)을 인수한다고 20일 발표했다.

같은 문화를 지향하는 IDP와 인테이크는 유학생과 기관 파트너에게 제공하는 질 높은 지원 및 서비스를 통합할 예정이다.

IDP는 인테이크가 영국 국제 교육 부문에서 30년간 다진 선도적 입지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또 10개국에서 학생들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성, 전문성 및 경험을 모두 갖춘 인테이크 직원들도 5000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IDP 글로벌팀에 합류하게 됐다.

머리 월튼(Murray Walton) IDP 임시 최고 경영자는 “인테이크를 식구로 맞으면 더 많은 지역에서 유학생들을 도울 수 있을 것”이라며 “IDP와 인테이크는 힘을 합치게 된 만큼 유학길에 오른 학생들을 위한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인테이크의 무결성과 고객 중심 가치에 이끌렸다”며 “인테이크는 IDP와 마찬가지로 학생과 기관 파트너들을 위한 더 큰 결과를 깊이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유학 문의 및 수업 참여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학생 편에서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피터 푸네코터(Pieter Funnekotter) 인테이크 최고 경영자는 IDP가 더욱 강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푸네코터 최고 경영자는 “인테이크와 IPD가 손을 잡으면 유학계의 성장에 이바지하고, 새로운 기준을 세워 유학생들이 세계적 목표를 달성하도록 지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IDP는 인테이크의 나이지리아, 가나, 케냐, 필리핀, 태국, 대만, 인도, 영국 사무소도 인수할 계획이다.

월튼 임시 최고 경영자는 “인테이크는 합병 효과가 극대화될 수 있도록 당분간 기존의 브랜드와 체계로 운영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인테이크의 지리적 입지는 IDP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완한다”며 “필리핀이나 태국 등의 시장에서는 IPD와 인테이크가 모두 주도적 입지를 다졌지만, 서아프리카나 대만과 같은 일부 지역에서는 인테이크가 강세를 보이고 있어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인수는 관례적 마감 조건을 거쳐 올 11월 마무리될 전망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2000561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