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교 관련뉴스

신구대학교, ‘신구 사랑 나누기’ 쌀 나눔 봉사활동 진행

뉴스포커스 0 49


신구대학교 사회봉사단이 ‘신구 사랑 나누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신구대학교(총장 이숭겸)가 19일 신구대학교 미래창의관에서 봉사활동 ‘신구 사랑 나누기’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신구대학교 사회봉사단은 대학의 사회적 책무 중 하나인 ‘지역공동체 기여 및 행복나눔’의 실천을 위해 금광2동, 은행1동 및 성남시 거주 다문화가정 등 어려운 이웃 500가구에 쌀과 생필품을 나눠줬다.

가구별로는 금광 2동 200가구, 은행1동 150가구에 총 생필품 350박스, 성남시 다문화가정 150가구에 총 쌀 300포를 각각 지원했다.

학생회장을 비롯한 재학생들이 봉사활동에 참여했으며, 방역 수칙을 준수해 금광2동 행정복지센터, 은행1동 행정복지센터, 성남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생필품을 전달했다.

신구대학교 사회봉사단은 2005년부터 농촌 봉사, 연탄 배달, 쌀 나누기, 사랑의 집짓기, 벽화 그리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해 왔다.

박훈희 사회봉사단 팀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해당 물품이 유익하게 사용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신구대학교 사회봉사단이 지역공동체를 위해 사회적 책무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구대학교 개요

신구대학교는 2·3·4년제 사립전문대학이다. 캠퍼스는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산업디자인학부, 생명환경학부, 정보미디어학부, 비즈니스실무학부, 보건의료학부, 공간시스템학부 등을 두고 있다.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