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교 관련뉴스

크레이머 미술치료 학교, 카페아트앤 갤러리서 ‘Art as Therapy 2022’ 전시 개최

뉴스포커스 0 133


Art as Therapy 2022 전시 포스터



미술치료사 양성 기관인 ‘크레이머 미술치료 학교’가 첫 오프라인 단체전 ‘Art as Therapy 2022’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크레이머 미술치료 학교에서 수련 중인 회원들이 치유적인 미술 작업을 통해 완성한 작품 20점 내외로 구성된다.

크레이머 미술치료 학교 박선향 매니저는 “치료로서의 미술(Art as Therapy)은 단편적 그림 분석이나 언어 상담 위주의 치료보다는 작품 창작 및 예술적 승화 작용을 통해 내담자의 자아를 건강하게 하는 미술치료를 의미한다”며 “이번 전시를 통해 개인의 솔직한 경험을 담은 미술 작품의 치유적 효과와 감동이 감상자에게도 고스란히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회원들의 다양한 개성이 담긴 작품을 만날 수 있는 ‘Art as Therapy 2022’는 1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신사동에 위치한 카페아트앤에서 열린다.

전시 첫날인 1월 22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오프닝 기념 무료 음료가 제공되며, 나머지 기간 방문할 경우 30% 할인된 가격에 음료를 이용할 수 있다.

심리 미술 교육 브랜드 아트앤하트글로벌이 미술치료사 양성을 위해 설립한 크레이머 미술치료 학교와 전시회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트앤하트글로벌 개요

아트앤하트는 미술 능력과 정서 능력을 동시에 키우는 심리 미술 전문 브랜드다. 국내외 350여 개 교육원이 설립돼 있으며, 미술로 행복한 인재를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아트앤하트 심리 미술 교육은 테크닉을 가르쳐 미술 발달을 이끌어내는 것이 아니라, 자신감·창의력·집중력·사회성 등 미술 능력이 발달하기 위해 꼭 필요한 심리적 자원을 먼저 튼튼하게 만들어 미술 발달이 효과적으로 이뤄지게 하는 교육이다. 계열사 아트앤하트코리아는 미술치료사를 위한 교육 과정을 운영하는 방문 미술치료 플랫폼을 운영 중이다.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직능연 ‘한국 고등교육투자의 특성 : 주요국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발표
뉴스포커스
탐투스, 안드로이드 13 구글 EDLA 인증 조달 제품 등록… 스마트 전자칠판으로 무한한 발전 가능성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