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과 함께 한 19년, 시립서대문청소년센터 ‘19주년 개관축제, 함께하고 싶구만’ 성료
뉴스포커스
0
117
06.22 02:15
서울--(뉴스와이어)--시립서대문청소년센터는 지난 15일 개관 제19주년을 맞아 ‘서청센 19주년, 우리들의 B·E·S·T (Baking·Eco·Sports·Technology)’ 축제를 성황리 개최했다고 밝혔다.
특히 △업사이클링DIY △체력100!랭킹대결 △홀로그램AR체험 △랜덤토핑초코머핀 △SDM포토존 등 청소년운영위원회, 환경동아리, 요리기획단 등 청소년들이 아이디어를 내고 직접 부스를 운영하며 시립서대문청소년센터 19주년 개관축제의 의미를 한층 더 높였다.
시립서대문청소년센터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장 유원정 청소년은 “개관축제를 친구들과 함께 기획하고 준비하는 과정이 재밌었다. 저희 부스에 즐겁게 참여하는 참가자들을 보니 너무 뿌듯했고 센터와 함께 한 잊지 못할 추억이 생긴 것 같다”고 체험 소감을 밝혔다.
시립서대문청소년센터는 2005년 개관한 청소년 시설로, 이번 축제의 성공을 바탕으로 청소년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서대문청소년센터 소개
시립서대문청소년센터는 ‘서대문 청소년 행복발전소’라는 비전으로 청소년의 참여권리, 진로탐색과 경험, 건강한 여가, 세계시민으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평생교육(문화예술 및 스포츠)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주민의 문화생활을 책임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n1318.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