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교 관련뉴스

한국교육협회가 후원하는 경기지역아동센터, 서안성 로타리 클럽과 협력해 포도밭 체험 행사 진행

뉴스포커스 0 58


안성--(뉴스와이어)--한국교육협회가 후원하는 경기지역아동센터는 지난 12일 서안성 로타리 클럽과 협력해 포도밭 체험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기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포도밭 체험 행사에서 포도를 수확한 후 서안성 로타리 클럽 회원들과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경기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포도밭 체험 행사에서 포도를 수확한 후 서안성 로타리 클럽 회원들과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번 체험은 지역 아동들에게 자연과 농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사회적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체험 당일 아동센터의 아이들과 서안성 로타리 클럽 회원들은 함께 서안성 지역의 포도밭을 방문해 포도 수확을 경험했다. 포도 수확 외에도 포도의 재배 과정과 품종에 대한 설명을 듣고, 회원들이 준비한 샌드위치를 함께 나누며 농업의 중요성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아동들은 직접 포도를 따고, 농업에 대해 배우는 기회를 통해 자연에 대한 흥미를 갖고, 지역 사회와의 연결감을 느낄 수 있었다. 서안성 로타리 클럽의 회원들도 아동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며 농업에 관한 유익한 정보와 경험을 공유했다.

경기지역아동센터는 서안성 로타리 클럽과의 협력 덕분에 아이들이 자연과 농업에 대한 소중한 경험을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이런 의미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에게 다양한 학습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서안성 로타리 클럽은 지역 사회와의 유대를 강화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포도밭 체험 역시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지역 사회와의 소통을 더욱 넓혀가는 계기가 됐다.

한국교육협회 소개

한국교육협회는 교육전문가들의 재능기부를 통한 전문 교육 봉사 및 자기계발 분야에 대한 교육이론 연구와 콘텐츠 개발을 통해 생활친화적 프로그램을 기획하기 위해 설립됐다. △실무분야별 전문가들의 재능기부 참여유도 및 지원사업 △차상위계층 등 경제취약계층에 대한 교육봉사사업 △차상위계층 지위 향상을 위한 교육기법 연구 및 교육 콘텐츠 개발 △위기가족을 위한 상담 및 가족친화적 환경촉진사업 △아동·청소년을 위한 학습환경 지원사업(폭력예방, 진로직업, 인성, 비전형성)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 등 다양한 공익활동을 전개해 건전한 사회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heda.co.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