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교 관련뉴스

한국교육협회가 후원하는 경기지역아동센터, 서안성 로타리 클럽 초청 식사 초대 행사

뉴스포커스 0 1


안성--(뉴스와이어)--한국교육협회가 후원하는 경기지역아동센터가 지난 7일 지역주민을 위한 나눔행사의 일환으로 서안성 로타리 클럽 회원들을 초대해 특별한 식사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서안성 로타리 클럽 회원들이 경기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직접 준비한 선물과 편지를 전달받고 즐거워하고 있다
서안성 로타리 클럽 회원들이 경기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직접 준비한 선물과 편지를 전달받고 즐거워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아동들이 직접 만든 삼계탕을 제공함으로써 지역 사회와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아동들이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아동들의 난타 공연과 민요 발표로 화려하게 시작됐다. 아동들은 정성껏 준비한 공연을 통해 전통 문화를 선보이며, 참석한 로타리 클럽 회원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 난타 공연에서는 아동들이 리듬에 맞춰 북을 치며 에너지를 발산했고, 민요 발표에서는 아름다운 목소리로 전통의 멋을 전달했다.

이후 아동들은 직접 만든 삼계탕을 대접했다.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정성껏 삼계탕을 준비했으며 깊고 진한 맛으로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요리하는 과정에서 아동들은 나눔의 기쁨을 느끼며 소중한 시간을 보냈고, 참석자들은 아동들의 뛰어난 요리 솜씨에 감탄하며 즐거운 식사를 나눴다.

이번 식사 초대는 아동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서안성 로타리 클럽과의 친목을 도모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참석자들은 아동들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며 서로의 소중한 인연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기지역아동센터는 아동들이 직접 만든 음식을 통해 나눔의 기쁨을 느끼고, 공연을 통해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으로도 경기지역아동센터는 지역 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아동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교육협회 소개

한국교육협회는 교육전문가들의 재능기부를 통한 전문 교육 봉사 및 자기계발 분야에 대한 교육이론 연구와 콘텐츠 개발을 통해 생활친화적 프로그램을 기획하기 위해 설립됐다. △실무분야별 전문가들의 재능기부 참여유도 및 지원사업 △차상위계층 등 경제취약계층에 대한 교육봉사사업 △차상위계층 지위 향상을 위한 교육기법 연구 및 교육 콘텐츠 개발 △위기가족을 위한 상담 및 가족친화적 환경촉진사업 △아동·청소년을 위한 학습환경 지원사업(폭력예방, 진로직업, 인성, 비전형성)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 등 다양한 공익활동을 전개해 건전한 사회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heda.co.kr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