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서울지회, 김영순 신임 회장 취임식 개최
뉴스포커스
0
1
4시간전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서울지회(회장 김영순)가 1월 21일(화) 서울시 중구 웨스틴 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제11대 신임 회장 취임식을 성대하게 개최했다고 밝혔다.
신임 김영순 회장은 현재 한국교육시스템의 대표이사로, 여성의 진출이 적은 기술제조업 분야에서 영유아 교육과 무독성 완구를 환경과 건강을 고려해 제작하는 선도적인 기업을 이끌고 있다.
이번 취임을 통해 김영순 회장은 서울지회의 미래 비전과 여성 경제인들의 권익 향상 및 성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박창숙 협회장과 각 지회 회장 및 임원들, 서울지회 회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영순 회장은 서울지회가 더욱 발전적인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한 계획을 공유했으며, 취임사를 통해 “서울지회의 위상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 가겠다”면서 서울지회의 위상 강화를 위한 네트워크 확장,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운영 방안 모색, 회원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실질적 혜택과 맞춤형 지원 확대를 추진할 계획을 밝혔다.
김영순 회장은 “서울지회의 목표 달성을 위해 회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가 필요하다”고 강조하며, 박창숙 협회장과 각 지회 임원들의 지원을 부탁했다.
또한 “서울지회의 회장으로서 항상 소통하고 함께하는 회장이 될 것”이라며 회원들과의 적극적인 협력과 지원을 다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kwbiz.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