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회계 관련뉴스

스터디카페 초심, 전 매장 평균 월매출 1000만원 초읽기

뉴스포커스 0 63


서울--(뉴스와이어)--아이센스티앤씨가 운영하는 스터디카페 초심은 지난 4월 운영 중인 매장을 전수 조사한 결과, 평균 월매출 1000만원 돌파가 눈앞이라고 밝혔다.

초심 스터디카페 매출 비결 소개 영상
2024년 1~4월 초심 스터디카페 전 매장 월별 평균 매출 추이
2024년 1~4월 초심 스터디카페 전 매장 월별 평균 매출 추이
2024년 4월 현재 스터디카페 초심의 전 매장 평균 월매출은 전월 대비 347만원 상승한 988만원으로 나타났다. 4월이 학교 중간고사 기간으로 스터디카페 매출이 상승하는 달이기는 하지만, 이를 감안해도 지난해 4월과 비교했을 때 매장당 평균 매출이 6.6% 상승한 수치다.

스터디카페 초심은 매장 이용 금액 인상 없이 매출이 상승했으며, 이는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 충성도 상승으로 인한 결과로 분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스터디카페 초심은 학령인구의 감소와 평생학습, 지식창업을 추구하는 ‘N잡러’ 등 집중을 위한 공간을 필요로 하는 성인 고객을 타깃으로 하는 ‘초심 G 라운지’를 개발해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는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나가고 있다. 새로운 인테리어 콘셉트인 ‘초심 G 라운지’는 건물 가치 상승을 위한 방안을 고민 중이거나 공실을 우려하는 건물주에게 적합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터디카페 초심은 최근 신규 콘셉트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초심 스터디 라운지는 여타 프랜차이즈 본사와 달리 무분별한 점포 확장이 아닌 수익성 높은 상권을 엄선해 매장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각 상권에 따른 고객 이용 특성을 면밀하게 분석해 특화된 공간 운영전략과 매장 인테리어 콘셉트를 개발해 각 가맹점의 개설뿐만 아니라 높은 수익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단순 창업이 아닌 성공적 운영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아이센스티앤씨 소개

아이센스티앤씨가 운영하는 스터디카페 초심은 2018년 10월 론칭한 스터디카페 브랜드로, 높은 기준으로 신중하게 선별한 전국 상권에 200여 개의 매장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2021년·2022년 연속 CSBA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1위, 브랜드 누적 회원 60만 명, 일평균 이용자 수 1만 명 이상, 자사 앱 다운로드 수 14만 회 등을 기록했다. 공간 비즈니스와 교육 시장, 소비자에 대한 깊은 통찰을 기반으로 예비창업자에게는 새로운 사업 기회를, 집중할 공간이 필요한 이들에게는 연령대와 니즈에 적합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osimstudy.co.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