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원, 2024 서울카페쇼 참가 및 ‘엑셀런스 어워드’ 수상
뉴스포커스
0
1
4시간전
녹차원이 2024년 서울카페쇼에 참가함과 동시에 ‘제로슈가 티 블렌드’가 엑셀런스 어워드를 수상했다.
‘엑셀런스 어워드’를 수상한 ‘제로슈가 티 블렌드’는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간결한 원료와 최소한의 가공으로 재료 고유의 맛을 최대한으로 살린 프리미엄 티 라떼다. 말차, 호지차, 얼그레이 3종으로 구성돼 있어 누구나 기호에 맞는 맛있는 티 라떼를 즐길 수 있다.
녹차원은 서울카페쇼 전시관에서 ‘엑셀런스 어워드’ 수상제품인 ‘제로슈거 티 블렌드’ 3종과 함께 동절기 신제품인 ‘제로슈가 단백질율무차’, ‘제로슈가 쌍화차’, ‘제로슈가 생강차’ 3종을 메인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관 내에서는 액상차, 침출차, 꿀, 시럽 등 녹차원의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코너를 운영하며, 말차, 호지차, 얼그레이로 구성된 티 아이스크림과 업장용 티파우더도 선보일 예정이다.
녹차원 전시관에는 B2B 고객을 위한 전용 라운지와 해외 바이어를 위한 외국어 상담 인원도 준비돼 있으며, 일반 고객을 위한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녹차원 김재삼 대표는 “카페쇼를 통해 녹차원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직접 청취하고, 건강한 삶을 돕는 우수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녹차원 카페쇼 전시관은 11월 6일부터 9일까지 코엑스 전시관 B621에서 만나볼 수 있다.
녹차원 소개
녹차원은 ‘세계인과 함께 즐기는 건강한 한국의 차와 식음료’를 모토로 1992년 설립된 식품기업이다. ‘1095일의 기다림’, ‘티올레’, ‘아임생생’, ‘허니스토리’ 등의 브랜드를 통해 유기농 녹차, 허브차, 유자차 등의 과실차, 율무차 등의 건강차와 식음료를 42개국에 공급하고 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동브랜드 ‘BRAND K’ 선정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