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회계 관련뉴스

취향껏 만드는 ‘맘껏버거’ 다시 돌아왔다

뉴스포커스 0 3


나만의 레시피로 떡볶이를 무한대로 즐기는 주식회사 다른의 외식 프랜차이즈 ‘두끼’가 햄버거도 무한대로 즐기는 프로모션 ‘맘껏버거 리턴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맘껏버거 리턴즈’ 프로모션 포스터(제공=다른)
‘맘껏버거 리턴즈’ 프로모션 포스터(제공=다른)
외식 프랜차이즈 ‘두끼’가 고객 요청에 따라 패티, 토핑, 소스를 취향대로 조합해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맘껏버거’를 재출시하고 ‘맘껏버거 리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제공=다른)
외식 프랜차이즈 ‘두끼’가 고객 요청에 따라 패티, 토핑, 소스를 취향대로 조합해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맘껏버거’를 재출시하고 ‘맘껏버거 리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제공=다른)
외식 프랜차이즈 ‘두끼’가 고객 요청에 따라 패티, 토핑, 소스를 취향대로 조합해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맘껏버거’를 재출시하고 ‘맘껏버거 리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제공=다른)
외식 프랜차이즈 ‘두끼’가 고객 요청에 따라 패티, 토핑, 소스를 취향대로 조합해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맘껏버거’를 재출시하고 ‘맘껏버거 리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제공=다른)
2021년 한정 메뉴로 출시돼 당시 두끼의 매출 상승을 이끌었던 ‘맘껏버거’에 대한 고객의 지속적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3년 만에 기간 한정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맘껏버거’는 나만의 레시피대로 만드는 두끼의 즉석 떡볶이처럼 햄버거의 패티, 토핑, 소스를 취향대로 조합해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메뉴다.

이번에 다시 돌아온 ‘맘껏버거’는 고객의 더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패티를 2가지에서 5가지로, 소스는 3가지로 늘려 다양한 조합의 버거를 취향껏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버거의 번 또한 핫도그 번을 사용해 고객이 더 푸짐하면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두끼에서 추천하는 맛있게 즐기는 ‘맘껏버거’ 레시피는 총 5가지다.

· BBQ 불고기 버거 : 불고기 패티 + 불고기 버거 소스 + 피클 + 어니언 크런치
· 두끼 치킨 버거 : 두끼 치킨텐더 + 치킨 버거 소스 + 피클 + 어니언 크런치
· 핫징어 버거 : 오징어 튀김 + 핫징어 버거 소스 + 피클 + 어니언 크런치
· 해시브라운 버거 : 맛감자 + 불고기 패티 + 불고기 버거 소스 + 피클 + 어니언 크런치
· 두끼 핫도그 : 핫도그 소시지 + 칠리핫소스 + 피클 + 어니언 크런치

두끼는 ‘맘껏버거’가 새롭게 재정비해 돌아온 만큼 그 이름에 걸맞게 마음껏, 그리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재료를 구성했다며, 두끼에서 떡볶이뿐만 아니라 햄버거도 내가 직접 만드는 재미를 챙기면서 맛과 가성비까지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두끼는 ‘맘껏버거 리턴즈’ 프로모션을 기념해 나만의 ‘맘껏버거’를 자랑하면 참여자 250여 명에게 두끼 이용권을 증정하는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두끼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른 소개

주식회사 다른은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두끼’의 운영사다. 두끼는 ‘떡볶이로 한 끼! 볶음밥으로 두 끼’라는 뜻으로, 누구나 자유롭게 다양한 소스와 신선한 재료를 갖고 직접 조리해 즐길 수 있는 즉석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브랜드다. 2014년 1호점(고대 안암점) 오픈 이후 2015년 하반기에 본격적으로 가맹사업을 시작해 현재 전 세계 10개국에서 40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2024년 현재 두끼는 한국을 넘어 글로벌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외식브랜드로서 대만, 베트남,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주요 동남아 시장뿐 아니라 호주, 미국에도 진출해 현지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23년 제60회 무역의 날 ‘5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3년 연속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떡볶이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두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topokki_dookki/

웹사이트: http://www.dookki.co.kr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