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문화 관련뉴스

레뷰코퍼레이션 ‘2024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사업’ 공식 수행기관 선정

뉴스포커스 0 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인플루언서 플랫폼 기업 레뷰코퍼레이션(대표 장대규)이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주관하는 ‘2024년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마케팅 분야 공식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 레뷰코퍼레이션은 2026년 6월 30일까지 공식 수행기관으로서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레뷰코퍼레이션 CI
레뷰코퍼레이션 CI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사업은 성장 가능성이 큰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컨설팅, 기술지원, 마케팅 등 기업 특성별 맞춤형 서비스를 바우처 형태로 지급해 제공기업과 수혜기업을 연결해 주는 사업이다. 2020년부터 지역 제조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추진됐다.

올해까지 5년 연속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수행기관으로 선정된 레뷰코퍼레이션은 해당 사업을 통해 30건 이상의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기업 SNS 채널 활성화를 위한 공개모집형 또는 섭외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활동 등이 해당된다. 기업에 어울리는 인플루언서 매칭부터 콘텐츠 제작, 데이터 기반 마케팅 결과 분석까지 수혜기업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레뷰코퍼레이션은 2014년부터 광고주와 인플루언서를 연결해 주는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 ‘레뷰’를 운영하고 있다. 2023년 1월 기준 국내 인플루언서 플랫폼 시장 점유율 66%를 차지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전문기업으로 성장했다. 현재는 110만명 이상의 인플루언서 회원풀, 72만건 이상의 광고 캠페인, 650만건 이상의 콘텐츠 등의 기록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레뷰코퍼레이션은 세계적으로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커짐에 따라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한 수요와 중요성이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지만, 인력과 인프라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중소기업이 변화하는 마케팅 흐름을 따라가기에는 어려움이 있다며, 수요기업들의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레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corp.revu.net/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