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문화 관련뉴스

한국교직원공제회, 문화라운지 1차 회원 초청행사 개최

뉴스포커스 0 36


서울--(뉴스와이어)--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정갑윤)가 서울, 부산, 울산, 전주 4개 지역에서 2024년에도 문화라운지 1차 회원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The-K행복서비스 문화라운지 초청행사I’은 2월 29일부터 3월 13일까지 한국교직원공제회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응모할 수 있다
‘The-K행복서비스 문화라운지 초청행사I’은 2월 29일부터 3월 13일까지 한국교직원공제회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응모할 수 있다
공제회는 ‘일상의 모든 순간이 더 행복해지도록, The-K행복서비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바탕으로 교육가족만을 위한 공연/전시, 도서/여가, 지역/행사 분야의 다양한 문화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그중 회원들의 선호도가 높은 뮤지컬 공연 티켓을 총 700명의 회원(1인당 2매 증정, 동반인원 포함 시 총 14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응모 기간은 2월 29일부터 3월 13일까지며, 당첨자 발표일은 3월 21일이다.

서울 지역은 뮤지컬 ‘헤드윅’(샤롯데씨어터),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디큐브링크아트센터), 부산지역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소향씨어터), 울산·전주지역은 뮤지컬 ‘레베카’(울산 울산문화예술회관,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공연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정갑윤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은 “지난해에 이어 회원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뮤지컬 공연 회원 초청행사를 준비했다”며 “올 한해도 다채로운 문화복지 행사로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 및 일정은 공제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APP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소개

한국교직원공제회는 모든 교직원이 재직 중에는 물론, 퇴직 후에도 교직의 보람과 생활의 풍요로움을 누릴 수 있도록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 보장의 교직원 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