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문화 관련뉴스

지민, 케이돌 5월 월간 랭킹 투표 1위… 27번째 월간 1위

뉴스포커스 0 27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6월 04일 -- BTS 지민이 케이팝 아이돌 인기차트 서비스 앱 ‘KDOL’에서 5월 월간랭킹 1위를 기록하며 가장 많은 하트를 받았다.

2023년 5월 월간랭킹에서는 BTS 지민이 1억6430만3018표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8720만939표를 얻은 BTS 진, 3위는 5953만7554표를 획득한 엔하이픈 희승으로 각각 집계됐다.

1위 지민의 경우 서울 지하철역 2곳에서, 2위와 3위 진, 희승의 경우 서울 지하철역 1곳에서 1달간 광고가 진행될 예정이다.

케이돌은 세계 각국에서 투표할 수 있는 글로벌 K팝 아이돌 인기 차트 서비스 앱으로 한국과 미국, 일본, 동남아와 유럽 등에서 참여하는 이용자 투표를 100% 순위에 반영한다. 매일 한국 시간 자정에 리셋 후 누적 투표로 일간·주간·월간 순위를 결정한다. 이를 통해 케이팝 아이돌의 인기를 실시간으로 알아볼 수 있다.

케이돌 5월 월간 랭킹 1~20위는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진 △엔하이픈 희승 △방탄소년단 뷔 △엔하이픈 선우 △엔하이픈 니키 △방탄소년단 정국 △케플러 휴닝바히에 △NCT 해찬 △트와이스 쯔위 △마마무 화사 △방탄소년단 제이홉 △방탄소년단 RM △엔싸인 카즈타 △방탄소년단 슈가 △세븐틴 원우 △트와이스 다현 △스트레이키즈 현진 △엔하이픈 제이 △스트레이키즈 리노 순으로 집계됐다.

한편 케이돌은 매달 3위 및 특정 득표 이상을 달성한 아이돌, 생일인 아이돌에게 지하철 광고, 뉴스 기사 배포를 통한 브랜드 순위 상승 등의 선물을 제공하고 있으며, 누구나 쉽게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해시퍼플 소개

해시퍼플은 인기투표 서비스 앱 ‘트롯스타’, ‘케이돌’을 운영한다. 순위에 상관없이 특정 득표 이상을 달성한 가수 모두에게 지하철 광고, 기부, 뉴스 기사 배포를 통한 브랜드 순위 상승 등의 선물을 제공하고 있고 누구나 쉽게 투표에 참여할 수 있어 많은 팬들이 참여하고 있다.

케이돌: https://kdol.me

웹사이트: https://trotstar.net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직능연 ‘한국 고등교육투자의 특성 : 주요국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발표
뉴스포커스
탐투스, 안드로이드 13 구글 EDLA 인증 조달 제품 등록… 스마트 전자칠판으로 무한한 발전 가능성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