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문화 관련뉴스

여자아이들 민니, 웹툰 ‘모든 게 착각이었다’ OST 참여

뉴스포커스 0 53


(여자)아이들 민니, 웹툰 ‘모든 게 착각이었다’ OST 참여
(여자)아이들 민니, 웹툰 ‘모든 게 착각이었다’ OST 참여
파주--(뉴스와이어) 2023년 01월 25일 -- (여자)아이들 민니가 웹툰 ‘모든 게 착각이었다’ OST 가창자로 나선다.

1월 26일 오후 6시 민니가 참여한 다산북스 웹툰 ‘모든 게 착각이었다’ OST Part 2 ‘In The Novel’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민니가 가창한 In The Novel은 웹툰 속 여주인공 두루아 발로즈를 테마로 제작한 곡이다. 민니의 몽환적인 보컬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비트가 돋보인다.

웹툰 모든 게 착각이었다는 과앤 작가의 동명 소설을 만화화한 작품으로, 책 속의 악녀로 다시 태어난 두루아 발로즈와 속을 알 수 없는 소꿉친구 녹턴 에드가 사이의 애정과 오해를 풀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판타지 웹툰이다.

한편 다산북스는 모든 게 착각이었다 외에도 웹툰 ‘신데렐라는 내가 아니었다’ OST를 발매할 예정이다. 신데렐라는 내가 아니었다 OST에는 (여자)아이들 우기, 서문탁 등이 가창자로 나설 예정이다.

서대진 다산북스 엔터테인먼트사업본부장은 “이번 OST를 통해 모든 게 착각이었다의 세계관을 확장해 전 세계 독자들과 깊이 있는 감동을 나누기를 바란다”며 “에일뮤직 등 파트너사와 협력해 자사 스토리 IP를 기반으로 다양한 음악 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dasan.group/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