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문화 관련뉴스

좋은땅출판사, ‘갈매기의 노래 1’ 출간

뉴스포커스 0 146


‘갈매기의 노래 1’, 김다정 지음, 좋은땅출판사, 300p, 1만3000원



좋은땅출판사가 ‘갈매기의 노래 1’을 펴냈다.

이 책은 시와 사진, 그림과 음악, 영화 그리고 갈매기를 좋아하는 김다정 저자가 쓴 시다. 저자는 1998년 시집 ‘똥’을 시작으로 한국아동문학회에서 활동하며 다양한 글을 써 왔다. 평소 사색과 글쓰기를 즐겨 하는 저자는 이 책에서 저자 자신을 갈매기에 대입해 생과 사, 사랑과 행복, 사람을 담아냈다. 어릴 적 아픔 많은 시절을 딛고 일어서 더 나은 삶을 향해 굴하지 않고 나아가는 저자의 삶을 담고 있기에 읽을수록 더 빠져들게 된다. 시(詩)의 형식을 통해 사랑을 전달하는 배달부와 같다.

저자는 가장 좋은 시는 마음이 전달되는 시, 느낌을 공유할 수 있는 시라고 말한다. 그러면서 이 책은 시인을 위한 시가 아닌 세상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시라고 설명한다. 저자가 말한 ‘소통’과 ‘함께함’이란 어떤 것일까. 이 책을 통해 잠시 환기할 수 있길 바란다.

저자는 이 책 이외에도 ‘갈매기의 노래’ 2집과 3집 출판을 준비하고 있다. 이 책을 읽은 독자라면 다음 책도 기대해 봐도 좋겠다.

‘갈매기의 노래 1’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 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 문화의 선두 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