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문화 관련뉴스

몰스킨 ‘제26회 전주국제영화제’ 4년 연속 공식 스폰서 참여… 故 송길한 작가 헌정 스페셜 에디션 노트 선보여

뉴스포커스 0 7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이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9일까지 열흘간 개최되는 ‘제26회 전주국제영화제’에 4년 연속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올해는 한국 영화계에 족적을 남긴 故 송길한 작가에 대한 헌사를 담아 ‘송길한 작가 스페셜 에디션 노트’를 특별 제작해 영화제 기간 동안 선보인다.

몰스킨 송길한 작가 스페셜 에디션 노트
몰스킨 송길한 작가 스페셜 에디션 노트
올해로 26회째를 맞이하는 전주국제영화제(공동집행위원장 민성욱·정준호)는 ‘우리는 늘 선을 넘지’라는 슬로건 아래, 57개국 224편의 작품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실험적인 영화의 매력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故 송길한 작가 추모 상영에서 미공개작 ‘비구니’를 통해 그의 영화적 유산을 기리는 특별한 자리가 마련된다.

지난해 12월 별세한 故 송길한 작가는 엄혹한 검열 속에서 시대정신을 영화에 담아내며 한국 영화의 새로운 지평을 연 인물로 평가받는다. 이에 몰스킨은 추모 상영전과 연계해 그의 예술적 비전과 철학을 조명하는 ‘송길한 작가 스페셜 에디션 노트’를 특별 제작했다. 노트 표지에는 영사기를 모티프로 한 로고를 새겨 영화제의 연속성을 표현했으며, 상징적인 색상의 원형 그래픽과 송길한 작가의 사진이 인쇄된 띠지, 친필 사인 등 스페셜 에디션 노트로서 특별함을 더했다.

몰스킨은 다양성과 실험정신을 바탕으로 영화라는 예술 장르의 영역을 확장해 온 전주국제영화제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예술 협업을 통해 몰스킨만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몰스킨 송길한 작가 스페셜 에디션 노트는 5월 3일 진행되는 故 송길한 작가 추모 상영 현장을 찾은 관객과 게스트에게 제공되며, 영화제 기간 동안 몰스킨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일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 제공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oleskine.co.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