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quativ, 캠페인 성과 개선과 광고주의 통제력 강화 위한 최첨단 엔드투엔드 큐레이션 플랫폼 ‘Maestro by Equa…
뉴스포커스
0
1
3시간전
독립 애드테크 기업인 Equativ가 올인원 큐레이션 플랫폼인 Equativ Buyer Connect (EBC)의 주요 업그레이드를 단행했다고 발표했다.
현재 Maestro by Equativ로 명칭을 변경한 이 플랫폼은 프로그래매틱 캠페인 관리를 중앙 집중화하고 광고 구매자에게 고품질의 대규모 공급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Equativ는 4년 전 큐레이션 플랫폼을 출시한 이래, 총 3만건 이상의 큐레이션 거래를 생성한 500개 이상의 미디어 에이전시(빅 6 광고 대행사 모두 포함), 퍼블리셔, 데이터 큐레이터로부터 피드백을 수집함으로써 한층 개선된 Maestro by Equativ를 선보이게 됐다. 이 같은 발전 과정을 거치며 큐레이터는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통해 광고 게재에 대한 정확한 기준을 정의하는 동시에 캠페인이 브랜드 안전성, 관련성 및 지속 가능성 기준에 부합하도록 보장함으로써 궁극적으로 더 나은 결과를 도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OMG 마켓플레이스 프로그래매틱 부문 책임자인 Sebastián Orduvini는 “캠페인 인벤토리를 큐레이팅해 더 나은 CTR, 조회수 증가, 도달 범위 확대 효과를 이루도록 도와준 Equativ의 지원에 감사드린다”며 “이는 Maestro의 영향력은 물론 광고의 우수성과 혁신을 향한 Equativ의 지속적 노력을 잘 보여주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Maestro by Equativ는 캠페인 효율성의 극대화를 목표로 70개 이상의 DSP 및 LiveRamp, Lotame, IAS, Audigent 등 30개 이상의 데이터 제공업체와 직접 통합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폭넓은 영향력을 자랑하고 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19개국에 걸친 맞춤형 지원으로 전 세계 어디에서든 도입이 용이하고 운영이 가능하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Maestro by Equativ의 확장된 기능 중 일부는 다음과 같다:
· 고급 데이터 기능: 타기팅 및 빈도 제한과 같은 다양한 사용 사례를 위한 퍼스트 파티 데이터, 쿠키 없는 솔루션, 대체 ID, 데이터 제공자에 구애받지 않는 데이터의 원활한 통합을 지원
· 최적화를 위한 메타 거래: 고급 거래 관리 도구를 통해 운영을 간소화하고 최종 구매자에게 더 나은 결과를 제공 가능
· 캠페인 활성화: 큐레이터는 Equativ의 프리미엄 다이렉트 인벤토리를 활용해 직접 거래를 실행할 수 있게 됨
또한 Sharethrough가 쌓아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기능도 조만간 출시될 예정이다:
· 크리에이티브 향상: 성과와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설계된 연구 기반의 독점적인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 GreenPMP™: 큐레이터는 간단하고 고유한 토글 버튼으로 Scope3에서 측정한 결과 불필요하게 탄소 배출량이 높은 기후 위험 사이트를 제거해 캠페인의 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게 됨
Equativ의 수익 부문 최고 책임자(CRO)인 Parag Vohra는 “2020년에 1세대 큐레이션 기술 개발이 이루어졌을 때 당시 우리의 목표는 미디어 구매자와 퍼블리셔 모두를 위한 가치 창출이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시장과 고객의 요구가 점차 진화함에 따라, 우리는 직관적인 올인원 큐레이션 플랫폼을 개선해 광고 구매자에게 탁월한 제어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옴니채널 전략을 간소화하고, 퍼스트 파티 데이터를 활용하며, 캠페인을 보다 효과적으로 확장하는 동시에 더 넓은 생태계를 지원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IPG Mediabrands의 프로그래매틱 트레이딩 및 파트너십(Programmatic Trading & Partnerships) 총괄인 Piotr Wiktor는 “Maestro는 국내외에서 더 많은 사용자에게 도달하고 다양한 광고 형식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플랫폼의 테스트 옵션을 통해 고객의 예산을 더 효과적으로 할당할 수 있고, DSP를 통해 성능을 비교해 최고의 ROI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선택할 수 있다. Equativ의 솔루션은 종종 경쟁사보다 성능이 뛰어나며, 항상 만족스러운 지원을 통해 비즈니스가 올바른 방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호평했다.
Frameplay의 커머셜 운영(Commercial Operations) 담당 부사장인 Alyssa Allen는 “Equativ가 제공한 교육과 지원 기능은 실로 환상적이었다”며 “기존 비용의 일부로 게임 내 브랜드 캠페인을 활성화해 참여도가 높은 잠재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고 평가했다.
Maestro by Equativ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https://shorturl.at/w0k4q).
Equativ 소개
선도적인 독립형 광고 플랫폼인 Equativ는 디지털 광고 진행에 있어 규모와 단순성의 편의를 제공한다. 최근 Sharethrough와의 합병과 Kamino Retail인수 이후, 광고주, 미디어 소유자 및 기술 파트너는 Equativ의 고급 SSP, 큐레이션, 리테일 미디어 서비스 및 기술을 통해 최대의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고 있다. 개인 정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프로그래매틱 비디오, CTV 및 데이터 기반 솔루션에 중점을 둔 Equativ는 고객이 소비자 개인 정보를 보호하면서 디지털 생태계 전반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 19개국에 걸쳐 750명 이상의 직원으로 구성된 팀이 글로벌 전문성을 뒷받침하고 있다. 파리와 뉴욕에 본사를 둔 Equativ의 국제 팀은 애드테크의 약속을 이행하고 생태계 전반에 걸쳐 공정한 가치 교환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링크드인: https://www.linkedin.com/company/equativ
웹사이트: https://equati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