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문화 관련뉴스

아원커피, 툴뮤직장애인예술단 지원 및 클래식 음악을 기념한 ‘아원 클라시카 커피’ 출시

뉴스포커스 0 0


서울--(뉴스와이어)--8월 초 아원커피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를 통해 사회적기업 툴뮤직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제2회 툴뮤직장애인예술단 정기연주회를 후원했다. 아원커피는 클래식 음악과 커피의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커피, ‘아원 클라시카’를 출시하며 클래식 음악의 우아함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장애를 딛고 무대로 걸어나가다(툴뮤직장애인예술단 창단연주)
아원커피와 툴뮤직 로고
아원커피와 툴뮤직 로고
툴뮤직장애인예술단 후원

툴뮤직장애인예술단을 운영하는 사회적기업 툴뮤직은 어려운 여건을 극복하며 클래식 음악의 기쁨과 열정을 전달하기 위해 설립된 단체로 10년의 역사를 자랑한다. 2016년부터 7회에 걸쳐 진행한 툴뮤직장애인음악콩쿠르를 통해 현재까지 450명이 넘는 장애 음악인이 무대에 설 수 있도록 지원해 왔으며, 최근에는 장애인 고용 플랫폼 ‘아넥트’를 기획해 론칭 준비 중이다.

아원커피는 어려운 여건을 극복하며 클래식 음악을 기쁨과 열정으로 재창조하는 연주자들과 함께 호흡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더 큰 감동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툴뮤직장애인예술단의 정은현 대표는 “아원커피의 후원으로 이번 제2회 툴뮤직장애인예술단 정기연주회를 감사히 진행할 수 있게 됐다”며 “툴뮤직장애인예술단은 앞으로 많은 클래식 애호가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달하는 데 힘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기부 및 지원 활동

아원커피는 클래식 음악과 커피의 깊은 맛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큰 울림을 전달하고자 다양한 기부 및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아원 클라시카 커피의 출시와 함께, 아원커피는 툴뮤직장애인예술단을 후원해 장애인 예술가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번 행사는 클래식 음악의 아름다움과 그 가치를 널리 알리고, 장애인 예술가들의 예술 활동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원커피는 앞으로도 클래식 음악과 예술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과 함께 호흡하며,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툴뮤직 소개

툴뮤직은 소셜 뷰티 가치를 대표하는 사회적기업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경계를 넘어 세계적 음악가를 육성한다. 음악 교육, 장애인 음악가 지원 사업, 아티스트 에이전시, 문화예술분야 취창업 교육을 제공한다. 툴뮤직은 다양한 음악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음악적 재능을 개발하며, 장애인 음악가들이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운영한다. 전문 아티스트를 위한 에이전시 서비스를 통해 그들의 커리어를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이러한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아름답고 건강한 사회를 꿈꾸고 있다. 특히 툴뮤직은 장애인 예술가들의 무대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툴뮤직장애인예술단을 설립했다. 이를 통해 장애인 예술가들이 전문적인 환경에서 연주하고, 더 많은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툴뮤직장애인예술단은 음악을 통한 사회적 통합을 목표로 하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음악을 선보인다.

툴뮤직장애인예술단: https://tooldisabledartists.modoo.at/

웹사이트: http://toolmusic.co.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