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문화 관련뉴스

K-POP 글로벌 오디션 프로젝트 ‘클릭더스타’ 최초의 페루 걸그룹 ‘블링원’ 데뷔

뉴스포커스 0 258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K-POP 팬덤 플랫폼 마이원픽(MY1PICK)의 운영사 두허브는 클릭더스타의 주최사 월드케이팝센터(박성진 대표)와 협력해 32개국 글로벌 K-POP 오디션 ‘클릭더스타’ 페루 시즌에서 최초의 K팝 페루 걸그룹 ‘블링원(BlingOne)’이 정식 데뷔했다고 밝혔다.

BLINGONE 블링원 ‘Kiss & Call’ MV
클릭더스타 페루를 통해 데뷔한 세계 최초 남미 K-POP 걸그룹 블링원(BlingOne)
클릭더스타 페루를 통해 데뷔한 세계 최초 남미 K-POP 걸그룹 블링원(BlingOne)
클릭더스타 페루를 통해 데뷔한 세계 최초 남미 K-POP 걸그룹 블링원(BlingOne)
클릭더스타 페루를 통해 데뷔한 세계 최초 남미 K-POP 걸그룹 블링원(BlingOne)
‘클릭더스타’는 전 세계 32개국에서 국가대표를 선발해 32개 글로벌 K-POP 걸그룹을 양성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전 세계 K-POP 팬들이 공유하는 오디션인 만큼 글로벌 K-POP 팬덤 플랫폼 ‘마이원픽(MY1PICK)’과 각 나라의 주한 대사, 글로벌 인플루언서들도 프로젝트 협력에 나선다.

‘마이원픽’은 서울가요대상, 드림루키, KM차트의 공식 투표 앱으로, 실시간 투표 시스템과 독보적인 리워드를 통해 전 세계 K-POP 팬들의 지지를 받는 글로벌 K-POP 팬덤 플랫폼이다. 지난 3월 KM차트의 연간 결산 시상식인 유니버셜 슈퍼스타 어워즈(USA)를 성공적으로 주최하며 영향력을 입증했다. 마이원픽의 투표시스템은 클릭더스타 서바이벌 과정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클릭더스타의 첫 시즌인 ‘클릭더스타 페루’에서는 최종 선발된 ‘블링원’이 세계 최초로 전원 페루 멤버로 구성된 K-POP 걸그룹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된다. 접근성으로 어려움이 많았던 남미가 이번 기회로 K-POP 블루오션으로 거듭나고 세계 최초 남미 외국인으로만 구성된 K-POP 걸그룹이 본고장 한국에서 데뷔한다는 점에서 파나메리카나TV 등 중남미 미디어의 관심도 뜨겁다.

블링원은 첫 무대로 지난 26일 수요일 ENA 채널 ‘케이팝업 차트쇼’ 음악방송 사전녹화에 참여했으며, 데뷔곡 ‘Kiss & Call’로 데뷔 무대에 올랐다. 블링원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 ‘Kiss & Call’은 6월 27일(목) 오후 12시(정오) 발매됐으며, 데뷔 무대로 선보이는 ‘케이팝업 차트쇼’ 방송은 오는 7월 12일 오후 6시 30분 ENA 채널에서 방영된다.

월드케이팝센터는 K-POP의 본고장 한국에서 데뷔하는 최초의 페루 걸그룹 블링원이 한 주간 ENA 채널과 아리랑TV, 더쇼 등 많은 뮤직방송을 출연하며 화려한 데뷔 신고를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두허브 소개

두허브는 지난 2021년 12월 설립된 비즈니스솔루션 개발 및 공급업체다. FSN의 신사업을 담당하는 자회사 중 하나로 자체 플랫폼 구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주요 서비스는 보상형 광고 플랫폼 ‘포인트클릭’과 글로벌 KPOP 팬덤 플랫폼 ‘마이원픽’, 게임형 앱테크 ‘캐시플레이’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doohub.co.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두구다, 경기도의회와 함께 AI 기반 학교시설 복합화 연구 착수
뉴스포커스
마포구 청소년참여위원회 누리봄, 2024년 활동 성공리에 마무리
뉴스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