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문화 관련뉴스

모노타입, 22일 ‘타이포그래피,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열쇠’ 웨비나 개최

뉴스포커스 0 67


서울--(뉴스와이어)--서체 및 폰트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 모노타입(Monotype)이 오는 5월 22일 ‘타이포그래피,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열쇠’라는 주제로 첫 한국 웨비나를 개최한다.

‘타이포그래피,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열쇠’ 웨비나 포스터
‘타이포그래피,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열쇠’ 웨비나 포스터
이번 웨비나에서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강화하는 데 있어 서체가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는 점에 주목한다. 서체가 브랜드의 이미지와 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탐구하면서 서체의 선택, 조합, 활용 방법에 대한 효과적인 전략과 실제 사례를 통해 어떻게 서체가 브랜드의 인식과 연결되며 고객들에게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는지 알아볼 예정이다.

웨비나의 초청 연사는 유형진 디자이너로, 지난 10여 년간 다양한 기업 및 공공기관의 전용서체 제작 프로젝트에 참여했으며, 서체와 브랜드 이미지 간의 밀접한 관계를 탐구하고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방법에 대한 실무 경험이 풍부한 서체 디자이너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특히 디자이너, 마케터, 브랜드 기획자에게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웨비나 사전 등록은 모노타입 한국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웨비나를 개최하는 모노타입은 137년 역사의 서체 기술 전문 글로벌 기업이다. Times New Roman, Arial, Helvetica 등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폰트들을 대거 보유하고 있다.

모노타입 소개

모노타입은 폰트 및 서체 기술 전문 글로벌 기업으로, 전 세계 폰트 제작사들과 협력해 다양한 고품질의 폰트를 제공한다. Helvetica, Times New Roman, Gotham, Arial, Avenir, Gilroy, Frutiger를 포함해 15만개가 넘는 폰트를 보유하고 있는 타이포그래피 분야의 글로벌 리더다.

모노타입 한국어 웹사이트: https://kr.monotype-asia.com/

웹사이트: http://monotype.com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