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트북, 파랑 작가의 ‘별의 도서관’ 추천 에세이로 선정
뉴스포커스
0
168
2024.07.01 02:25
안양--(뉴스와이어)--페스트북은 파랑 작가의 신작 ‘별의 도서관: 신으로서 당신을 찾기 위한 에세이’를 추천 에세이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별의 도서관’은 질문과 답의 형식을 통해 작가의 영적 여정과 내면 탐구를 독자에게 제시하는 책이다.
인터넷 서점의 독자들은 ‘책을 읽는 동안 작가님의 마음이 느껴진다. 상대방을 애정하는 마음과 영적인 고찰을 느끼며 함께 생각하게 됐다’, ‘작가의 삶과 경험을 바탕으로 깊이 있는 생각과 감정을 들려주는데, 마치 오래된 친구와 대화하는 것 같은 느낌이었다. 종교와 영혼, 인생에 대한 이야기가 중심이면서도 너무 무겁지 않은 점이 좋았다. 스스로를 돌아볼 수 있는 질문들이 많아서 신과 영혼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본 적이 없는 사람들에게도 추천’이라는 소감을 남겼다.
‘별의 도서관’은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종이책 및 전자책으로 구입할 수 있다. 작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작가 홈페이지인 파랑닷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스트북 소개
‘작가들이 크리에이터를 위해 만든 회사’. 2013년 설립된 페스트북은 총 500종이 넘는 출간물과 10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예술가와 예비 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마케팅 일원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3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으며, 구글AGT 공식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festboo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