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문화 관련뉴스

좋은땅출판사 ‘60대에 비로소 보이는 것들’ 출간

뉴스포커스 0 66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60대에 비로소 보이는 것들’을 펴냈다.

이상화 지음, 좋은땅출판사, 296쪽, 1만8000원
이상화 지음, 좋은땅출판사, 296쪽, 1만8000원
현대 사회의 다양한 고민과 선택에 대한 인생의 지혜를 담은 자기계발서 ‘60대에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출간됐다. 이 책은 60대의 저자가 자신의 삶을 돌아보며 얻은 깨달음과 경험을 바탕으로, 젊은 세대들에게 인생의 방향을 제시하는 아버지의 편지와 같은 내용을 담고 있다.

저자는 자신의 인생에서 얻은 지혜와 경험을 통해, 앞으로의 인생을 어떻게 설계해야 하는지에 대한 유용한 팁을 제공한다. 선택과 행동에 대한 깊은 고민·인생의 방향을 찾는 과정 등을 다루며, 저자의 삶을 통해 현대 사회의 가치와 중요성을 되돌아보고 더 행복하고 조화로운 삶을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특히 저자가 강조하는 삶의 밸런스와 변화관리의 중요성은 현대 사회에서 매우 중요한 주제다. 조화로운 삶을 위해서는 진정성, 긍정의 힘, 그리고 인간관계의 신뢰가 필요하다는 메시지는 젊은 세대들이 반드시 새겨야 할 교훈이다. 또한, 저자는 의사결정의 중요성과 그 결과에 대한 수용력을 강조하며 독자들에게 인생의 선택을 할 때 필요한 지혜를 전달한다.

‘60대에 비로소 보이는 것들’은 현대 사회의 가치와 변화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독자들이 자신의 삶을 돌아보고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지침서다. 젊은 세대부터 중년층, 그리고 노년층까지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인생의 지혜를 담고 있어 인생의 설계에 고민이 있는 이들에게 훌륭한 길잡이가 될 것이다.

이 책은 어떻게 하면 더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독자들이 더 행복하고 조화로운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이끌어 줄 것이다.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도서로, 많은 이들의 인생에 긍정적인 변화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60대에 비로소 보이는 것들’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