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문화회관, 가족 뮤지컬 ‘전설의 황금똥’ 개최
뉴스포커스
0
216
05.18 02:25
부산--(뉴스와이어)--해운대문화회관(관장 전정희)은 전설의 거름, 황금똥을 찾아 떠나는 흥미진진한 모험 에피소드를 담은 가족 뮤지컬 ‘전설의 황금똥’ 공연을 오는 25일 토요일 11시, 14시 2회 공연을 해운홀에서 선보인다.
어린 아이의 장난으로 죽어가게 된 야채 밭. 살아남은 야채들은 오염된 밭에서 죽어가는 친구들을 살리기 위해 전설의 거름 황금똥을 찾으러 떠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황금똥을 찾으러 가며 폭풍, 비바람, 두더지 공격 등을 이겨내는 흥미진진한 모험 에피소드다. 또한 극중 어린아이의 이기적인 행동으로 인해 환경이 파괴되고 야채들이 살아갈 수 없는 밭에서 야채친구들의 우정과 협동을 통해 어려운 환경을 이겨내며 끝내 황금똥을 찾는 결과를 보여줌으로써 올바른 성장과정을 위한 교훈을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어, 가족과 함께 동심과 협동심과 환경에 대한 교훈을 함께 담아내기도 했다.
이번 공연을 제작·연출한 영아츠컴퍼니는 다양하고 다수의 어린이, 가족을 위한 작품을 제작해 오며 많은 연구를 해온 주목 받는 전문예술단체다. 어린이·가족이 함께 공연을 봐야 하는 이유, 라이브 공연관람에 대한 필요성을 고민하며 교육적이면서 참여할 수 있는 공연을 제작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5월 25일 11시, 14시 총 2회로 진행되며, 티켓 금액은 1층 2만원이다. 4세(2020년생) 이상 관람가이며 예매는 공연의 자세한 정보는 해운대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공연명: 가정의 달 특별기획 가족 뮤지컬 ‘전설의 황금똥’
· 공연 일시: 2024. 5. 25.(토) 11:00 / 14:00
· 공연 장소: 해운대문화회관 해운홀
· 판매처: 해운대문화회관 홈페이지, 전화 예매
· 관람 정보: 4세 이상 관람가
* 연나이 기준 2020년생까지 관람 가능(2022년이후 출생자 관람 불가)
· 좌석 정보: 1층 2만원
· 할인 정보: 누림회원(1인 2매) 40%, 4세~고등학생(본인, 청소년증 지참) 30%
해운대문화회관 소개
해운대문화회관은 2006년 부산 해운대에서 오픈한 문화 예술의 전당으로, 기획 공연과 대관 공연을 통해 주민들의 문화적 소양도 키우면서 예술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는 곳이다. 대공연장인 해운홀은 좌석 규모는 458석으로 음악,연극, 뮤지컬 등 수준 높은 예술공연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공연 무대의 일차적 조건인 음향 효과는 특히 음악 연주 무대에서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는데 최상의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최신 음향 설비와 조명 설비, 무대기계 설비와 지원공간으로 분장실, 대기실 무대 연습실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