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상 작가의 ‘호모사피엔스의 특수성에 대한 고찰’ 2025 페스트북 추천 시집 선정
뉴스포커스
0
17
16시간전
신원상 시인의 신작 ‘호모사피엔스의 특수성에 대한 고찰: 사유가 필요한 그대에게’가 2025 페스트북의 추천 시집으로 선정됐다.
이 책은 진솔한 언어로 인간 존재의 본질과 삶의 무상함을 담아낸 철학 시집이다. ‘인간에 대한 양자역학적 해석’, ‘허무주의자 되기’ 등 현대인의 정서를 파악하며 그 안에 내재된 보편적 진리와 내면의 깊이를 탐구했다.
‘비상’ 문학 동인이자 전태일 문학상의 수상자인 이동우 시인은 “신원상 작가의 언어는 편향된 감수성을 겨누고 베어서 날것 그대로의 단면을 세상에 내놓는다”며 “이 시대의 통점에 대한 증언과도 같은 이 책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페스트북 편집부는 신원상 작가의 시는 단순히 읽는 것을 넘어 반드시 마주해야 하는 질문처럼 다가온다며, 인간의 근원적인 고뇌와 자연과의 관계, 그리고 우리가 스스로 외면했던 진실들이 단단한 언어들로 묶여 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호모사피엔스의 특수성에 대한 고찰’은 전국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다.
페스트북 소개
‘창작가들이 주축이 되어 만든 콘텐츠 회사’. 2013년 설립된 페스트북은 총 500종이 넘는 출간물과 10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예술가와 예비 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마케팅 일원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3년, 2024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으며, 구글AGT 공식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festboo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