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문화 관련뉴스

‘우리가그린여름’ 사진 공모 수상작 전시회 개최… 여름의 추억을 만난다

뉴스포커스 0 15


사진 공모전 ‘우리가그린여름’의 수상작 전시가 12월 27일(금)부터 29일(일)까지 3일간 서울 마포구 탈영역 우정국 2층 전시실에서 무료 입장으로 열린다.

‘우리가그린여름’ 전시회 포스터
‘우리가그린여름’ 전시회 포스터
이번 전시는 콘텐츠 플랫폼 우리가그린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ARCO)가 후원한다. 지난 여름에 열린 ‘우리가그린여름’ 사진 공모전에 선정된 수상작이 한데 모여 관람객에게 지난 여름의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현장에서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전시 공간의 포토존을 활용한 촬영 이벤트와 어린 시절의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추억의 뽑기, 그리고 참여 작가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관람객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전시의 기획과 총괄을 맡은 우리가그린 이서연 대표(@__chorok)는 “이번 전시를 통해 재능 있는 사진 작가들과 스냅 사진 문화가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지고 함께 공감하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전시 자문은 사진 작가 나무(@namu.pic_)가 맡았다. 전시 작가는 옐로(@yell.raw), 이은서(@eunp_ic), 서안(@_greamlight), 신익수(@only.grapher), 꽉이(@_gwak_2), 나린(@dudgns0486), 파오(@the_paokemon), 모스(@im.here_film), 성은(@film_of_youu), 은아(@eun.ax_), 문하루(@moonharumoon), 이유성(@iameteor), 성훈(@_kaikaikiki__), 이레(@seolire_)까지 총 14명이 참여해 각기 다른 시선으로 포착한 학교의 여름 풍경을 선보인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조금 이른 여름의 추억을 떠올려보고 싶다면 이번 전시를 놓치지 말자. 겨울 속에서 따스한 여름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 전시 정보

전시명: 우리가그린여름 사진 공모전 수상작 전시
전시일정: 2024년 12월 27일(금)~12월 29일(일)
장소: 탈영역 우정국 2층 전시실(서울 마포구)
관람료: 무료
주최: 우리가그린
기획: 이서연(초록 @__chorok)
후원: 한국문화예술위원회(ARCO)

※ 전시 관련 자세한 정보는 우리가그린 인스타그램(@__wegreen)에서 얻을 수 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카테고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