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풍문고, 롯데백화점 창원점에 12월 19일 새로운 매장 오픈
뉴스포커스
0
17
12.20 02:25
영풍문고가 19일 롯데백화점 창원점 영플라자 7층에 새로운 매장을 정식으로 오픈했다.
이번 창원 롯데점은 약 562㎡ (170평) 규모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아동·유아 코너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특히 아동·유아 코너는 ‘정글’ 콘셉트를 바탕으로 비행기와 원숭이 등 다채로운 오브제를 활용한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아이들이 숲속에서 책을 읽는 듯한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할 수 있는 특별한 독서 환경을 조성했다.
문구 코너는 사무용품, 디자인 문구, 생활 잡화, 퍼즐 및 교구 등 폭넓은 상품군을 갖춰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쇼핑의 즐거움을 더하는 공간으로 설계됐다.
영풍문고는 창원 롯데점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 추첨 이벤트(12/19~12/31) △구매금액대별 도서교환권 증정행사(12/19~12/31)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영풍문고 마케팅팀은 창원 롯데백화점 내에서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서점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며, 감성적인 공간에서 독서의 즐거움을 느끼고 온 가족이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장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영풍문고는 12월 16일부터 2025년 1월 16일까지 연말을 맞아 국내 빈곤 아동을 위한 특별 기부 캠페인 ‘희망 눈사람 쌓기’를 ‘희망 조약돌’과 함께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고객 참여 기반으로 진행되며, 따뜻한 연말을 보낼 방법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나눔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영풍문고 소개
영풍문고는 1992년 서울 종각 종로본점을 시작으로 현재(2024.07) 42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인 대형 서점이다. 사람과 사람 사이 소통과 교류가 이뤄지는 문화적 허브로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고자 영풍문고는 책과 사람들의 이야기로 공간을 가득 채우고 새로운 만남이 이뤄지는 장소로서 새롭게 발돋움하고 있다. 문화의 다양성과 창의적 영감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이자 서점이 서점다울 수 있도록 우리는 영풍문고로서 여러분들과 함께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