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바, 업무용으로 설계된 시스템인 쇄신 브랜드 공개
뉴스포커스
0
229
2024.08.10 02:25
시드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캔바(Canva)가 오늘 전 세계의 직장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새로운 브랜드 시스템을 출시했다. 업데이트된 정체성은 전 세계로 확장되고 지역적으로 연결되도록 설계됐으며, 전 세계가 디자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캔바의 사명을 더욱 강화했다.
캔바의 첫 10년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디자인을 통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제는 디자인 및 생산성 도구를 통해 조직의 역량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전 세계 모든 지역의 모든 직장에서 증가하는 시각적 커뮤니케이션 니즈를 지원하고 있다.
업무 환경이 점점 더 분산됨에 따라 더 강력한 시각적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의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캔바의 새로워진 브랜드 시스템은 창의성을 더욱 촉진할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직장에서 글로벌 및 지역적 감각으로 팀이 생산성을 높일 수 있게 지원하도록 만들어져 있다.
세상이 돌아가는 방식을 재설계하기 위해 캔바는 먼저 브랜드가 작동하는 방식을 재정의해야 했다. 이 새로운 초점은 새로운 질문을 불러일으켰다: 브랜드가 고유한 목소리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새로운 대상 고객과 연결될 수 있는가? 브랜드가 전 세계적으로 확장됨에 따라 실제로 지역적으로 연결될 수 있을까?
캔바의 총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ECD)인 캣 반 데르 베르프(Cat van der Werff)는 “캔바는 역량 강화를 의미하며, 역량강화는 우리 브랜드의 기본 원칙이자 창립 첫날부터 우리의 사명에 충실했던 원칙입니다”라며 “디자인은 단지 미학에 관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디자인은 사람들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하는 수단입니다. 이 아이디어를 밀고나가는 것이 전체 브랜드 쇄신의 닻이 됐습니다”라고 말했다.
상징적인 브랜드 확장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변화도부터 수공예 로고와 맞춤형 서체까지, 캔바의 브랜드는 이미 전 세계적으로 입지를 굳혔다. 이번 쇄신의 목표는 캔바의 상징적인 요소를 단순화하고 확대한 다음, 캔바의 다양한 커뮤니티를 반영하는 영감을 주는 시각적 콘텐츠를 위한 더 많은 공간을 만드는 것이었다.
ECD인 캣 반 데르 베르프는 “창의성은 전 세계적으로 다르게 보이며, 파리의 인사 리더와 관련된 것이 상파울루의 디지털 마케터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라며 “우리의 새로워진 브랜드 시스템은 고도로 현지화되고 문화적으로 관련성이 높도록 설계돼 그 어느 때보다 전 세계 커뮤니티와 더 큰 연결을 가능하게 합니다”라고 말했다.
새로워진 브랜드 시스템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 콘텐츠를 위한 플랫폼 구축: 새롭게 단장한 브랜드 시스템은 유연한 콘텐츠를 위한 플랫폼인 캔바 자신에 의해 영감을 받았다. 핵심 브랜드 자산은 고정된 상태로 유지되면서 동시에 유연한 브랜드 요소를 맞춤화할 수 있으므로 브랜드가 전 세계적으로 확장하는 동시에 지역적으로도 연결될 수 있다.
· 브랜드와 제품의 통합: 디자인 레이아웃은 이제 영감을 주는 콘텐츠 스크롤부터 드래그 앤 드랍하는 페이지까지, 몰입적인 전체 화면 순간에 이르기까지 캔바 제품을 통해 사용자가 어떻게 움직이는지를 더욱 면밀하게 반영한다.
· 진행 중인 작업 보여주기: 종종 가장 큰 기쁨을 가져다주는 것은 만드는 행위이다. 캔바의 새로운 시스템은 이를 기념하여 완성된 제품 대신에 작업 현장의 디자인을 집중 조명한다. 정적인 상태에서도 움직이는 브랜드.
· 캔바의 UI를 인간화하기: 커서, 댓글 및 맞춤형 이모티콘 모음이 모든 브랜드 접점에서 생생하게 살아나 연결과 협업에 대한 인간적인 이야기를 들려준다.
· 브랜드 보이스 증폭: 새로운 어조의 새로운 해석이 브랜드의 장난기 넘치는 개성을 돋보이게 하여 기업 특수 용어로 말하는 경향을 피한다.
· 그 어느 때보다 접근성 향상: 간소화된 색상 팔레트는 역량 강화와 접근성이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캔바의의 견해를 반영하며, 모든 색상에 대한 AA의 강력한 접근성 기준을 충족하도록 제품군을 업데이트했다.
캔바에 의해, 캔바에서 제작
대규모 조직에서는 시각적 작업을 더욱 강화하고 브랜드를 성장시키기 위해 캔바 엔터프라이즈(Canva Enterprise)에 점점 더 많이 의지한다. 캔바의 역량을 입증하기 위한 조치로, 대규모 지직들의 사내 크리에이티브 팀은 캔바의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여 40개국 이상에 있는 4000명 이상의 팀원으로 구성된 팀 전체에 걸쳐 브랜드 쇄신을 일관되게 확장한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맞춤형 브랜드 템플릿, 음성 작성을 위해 훈련된 AI 기반 도구, 모든 것을 한 곳에 모을 수 있는 브랜드 키트(Brand Kit)를 통해 브랜드를 출시 직후부터 확장할 수 있음을 의미했다.
ECD인 캣 반 데르 베르프는 “아이디어 구상부터 구현까지, 타임라인에서 템플릿까지, 우리는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서 우리만의 도구를 사용했습니다. 전체 쇄신은 조직들이 캔바를 사용하여 글로벌 브랜드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을 증명함으로써, 우리 제품을 시험해 보이기 위해 고안됐습니다”라고 말했다.
이 팀은 또한 업데이트된 모션 시스템을 정의하고, 캔바가 브랜드가 움직이는 방식에 개성과 인간미를 불어넣는 방법을 자세히 연구하기 위해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 벅코(Vucko)와 파트너십을 맺고 , 캔바의 브랜드 변화도, 업데이트된 색상 팔레트, 유쾌한 개성을 이용하는 맞춤형 이모티콘 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 벅(Buck)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세상이 돌아가는 방식 재설계하기
지난 10년 동안 캔바는 디자인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해 왔으며,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자신을 창의적이라고 여기든 말든 창의적인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줬다. 월간 활성 사용자가 1억9000만명이 넘고 연간 매출이 23억달러를 초과함으로써 캔바의 성장은 그 영향력을 입증하는 증거다.
캔바 소개
2013년에 출범한 캔바는 전 세계 모든 사람이 디자인할 수 있게 한다는 사명을 지닌 무료 온라인 비주얼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플랫폼이다. 간단한 드래그 앤드 드롭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프레젠테이션, 문서,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그래픽, 포스터, 의류부터 동영상까지 광대한 범위의 템플릿에 더해 글꼴, 스톡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비디오 영상 및 오디오 클립을 갖춤으로써, 누구나 아이디어를 내어 아름다운 것을 창조할 수 있다.
다운로드할 수 있는 자산
여기를 클릭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0642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anv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