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그룹, 올여름 무더위 날릴 대형 신간 ‘포스 윙’ 뉴스레터 및 ‘마녀와의 7일’ 굿즈로 신간 홍보 박차
뉴스포커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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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20 02:25
서울--(뉴스와이어)--미래엔그룹의 성인 단행본 출판 브랜드 북폴리오와 계열사 현대문학이 최근 선보인 대형 신간 ‘포스 윙’ 뉴스레터 서비스와 ‘마녀와의 7일’ 굿즈 증정 이벤트로 신간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
‘포스 윙’은 출간 즉시 미국·영국·독일·호주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이어 2023년 아마존 올해의 책, 영국도서상 Pageturner 상 수상, 시리즈 집필 전 영상화 확정, 43개국 번역 출간 계약 등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우며 판타지 소설계에 ‘새 왕좌’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최고의 화제작이다. 국내에서도 독자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2권 출간을 기다리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북폴리오는 ‘포스 윙’의 후속작 ‘아이언 플레임(Iron Flame)’을 오는 10월 국내에 발간할 예정이다.
지난달 25일 현대문학에서 선보인 ‘마녀와의 7일’은 일본 추리 소설계 거장 히가시노 게이고의 100번째 작품이자 작가가 등단 30주년을 기념해 발표한 ‘라플라스의 마녀’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다. AI의 감시 체제가 강화된 가까운 미래를 무대로 ‘라플라스의 마녀’ 마도카와 함께 아버지의 죽음을 좇는 소년의 모험과 사건의 진상을 추적하는 형사의 활약상을 담았다.
‘마녀와의 7일’이 일본에 공개되자마자 산케이 신문에서는 ‘압도적인 미스터리 걸작이 나왔다’며 ‘따뜻한 감동과 서스펜스가 조화를 이루는 작품’이라고 호평했다. 독자들 또한 ‘미스터리의 대가, 히가시노 문학의 정점’, ‘다양한 문제를 담은 내용이지만 단숨에 읽어버렸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한층 성숙하고 강력한 모습으로 돌아온 ‘라플라스 시리즈’의 신작을 반겼다. 국내에서도 출간 직후부터 현재까지 주요 서점들의 소설 부문 베스트셀러 10위권에 머무르며 히가시노 게이고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현대문학은 신작 출간을 기념해 ‘마녀와의 7일’ 특별 굿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서점에서 도서를 구매하면 교보문고는 유리컵, 예스24는 마우스 장패드, 알라딘은 양장 노트를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mirae-n.com